다니엘 헤니-한혜연, 파스타 먹여주며 ‘심쿵’ 데이트 - 스타트업뉴스
시작페이지로즐겨찾기추가
2019년07월20일sat
로그인
회원가입
RSS
뉴스홈 > 뉴스 > 생생뉴스
2019년06월14일 09시55분 107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다니엘 헤니-한혜연, 파스타 먹여주며 ‘심쿵’ 데이트
다니엘 헤니의 숨겨진 요리실력이 궁금하다면?!
 


- 다니엘 헤니, 615() 한혜연 유튜브 방송채널 슈스스TV’에서 수준급 요리 선보여

- 수프, 샐러드, 파스타 등 이탈리안 풀코스와 함께 로맨틱한 데이트 진행

- 한혜연, 헤니가 직접 만든 파스타 먹고 전생에 나라를 구한 기분소감 밝혀

다니엘 헤니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깜짝 데이트 현장이 마침내 공개된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지난달 말 다니엘 헤니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바 있다.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두 사람의 만남이 15일 한혜연의 인기 유튜브 채널 슈스스 TV’를 통해 공개된다.

미국에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국내에서 자주 보지 못했던 다니엘 헤니와 온오프라인을 종회무진 하며 활약 중인 한혜연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이번 방송은 다니엘 헤니가 한혜연에게 이탈리아식 풀코스를 대접하며 오랫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놓았다고 해서 더 기대를 모은다.

특히 한혜연은 다니엘 헤니가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은 근사한 이탈리안 요리를 만들어내는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현장에서 다니엘 헤니가 요리한 볼로네제 파스타를 맛본 한혜연은 진짜 이탈리아 현지에서 먹었던 맛이 난다. 해외 여행 안가도 되겠다, “고급스러운 코스 요리를 집에서, 그것도 다니엘 헤니가 만들어주니 전생에 나라를 구한 기분이라고 말했다.

이번 깜짝 데이트에서 다니엘 헤니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는 폰타나 제품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누구나 쉽고 맛있게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폰타나 제품만으로 수프와 샐러드, 카프레제, 볼로네제 파스타까지 완벽한 코스 요리를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 한혜연도 엄지를 치켜세웠다.

다니엘 헤니와 한혜연의 이번 데이트는 두 사람의 절친 케미로 유쾌한 웃음과 수다가 끊이지 않았다. 다니엘 헤니가 레몬알리올리 드레싱 샐러드를 직접 한혜연의 접시에 덜어주고, 볼로네제 파스타를 직접 먹여주는 등 심쿵기류를 형성하기도 했다.

한편, 다니엘 헤니가 모델로 활동하는 폰타나는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파스타 소스와 수프, 파스타면, 오일, 드레싱, 발사믹, 스테이크 소스 등 세계 각 지역 정통의 맛을 재현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고우리 (cynthia@cynthiacom.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생생뉴스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80418936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1]
이전기사 : 봄 소풍에 딱! 간편하고 맛있는 이색 닭고기 레시피 (2019-03-28 10:32:19)

<
기사제보할 이메일 주소는 startup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