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유현수 셰프와 맛있는 콜라보 ‘두레유 연잎백숙’ - 스타트업뉴스
시작페이지로즐겨찾기추가
2019년06월26일wed
로그인
회원가입
RSS
뉴스홈 > 뉴스 > 보도자료
2019년06월10일 10시05분 50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하림, 유현수 셰프와 맛있는 콜라보 ‘두레유 연잎백숙’
“올 여름 첫 보양식은 그리너스 닭고기로 만든 연잎백숙!”
 
n  하림, 유현수 셰프와 협업해 여름철 보양식으로 제격인 특별한 백숙 요리 선봬

n  프리미엄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제품 활용해 닭고기 육질의 쫄깃함과 고유의 풍미 극대화

n  오늘(10)부터 2019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유현수 셰프의 두레유 식당에서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국내 최초로 한식부문 미쉐린(미슐랭) 스타를 받은 유현수 셰프와 함께 특별한 여름 보양 메뉴를 선보인다. 유현수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두레유에서 10일부터 하림 그리너스 통닭으로 만든 두레유 연잎백숙 차림신메뉴를 출시하는 것.

이번 신메뉴는 때 이른 더위에 기력보충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신선한 닭을 향이 은은한 연잎과 함께 조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림의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 통닭 제품을 사용해 양념을 최소화하고 신선한 닭고기 특유의 부드러운 육질과 담백한 맛을 최대한 살렸다. 하림의 프리미엄 통닭을 사용하는 데다 20분간 삶은 닭을 연잎에 싸서 다시 한 번 찌기 때문에 잡내가 전혀 없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마 씨앗과 은행, 대추, 연근, 삼채, 버섯 등 각종 재료를 푸짐하게 넣어 영양도 듬뿍 더했다.


두레유 연잎백숙 차림은 누룽지도 별미다. 신선한 닭고기 본연의 풍미와 육질을 극대화하기 위해 녹두 누룽지를 국물에 넣어 끓이지 않고 별도로 제공한다. 닭백숙의 담백한 맛과 누룽지의 고소한 맛을 따로 또 같이 즐길 수 있다. 밑반찬으로는 감칠맛을 더해줄 아열대 채소 중 하나인 오크라 장아찌와 젓갈이 준비된다.

두레유 연잎백숙 차림1인분 기준(백숙, 녹두 누룽지, 밑반찬 포함) 35천원으로 10일부터 유현수 셰프가 운영하는 두레유 평창점에서 상시 판매된다.

하림의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는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생산시스템을 도입한 하림이 농림축산식품부가 정한 동물복지 기준보다 더 까다롭게 관리한 닭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유현수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닭백숙을 더 특별하게 선보이게 되었다신선한 닭고기 맛을 최대한 살린 맛있고 영양 가득한 두레유 연잎백숙으로 기력도 보충하고 기분전환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고우리 (cynthia@cynthiacom.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보도자료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48423840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1]
다음기사 : 하림 피오봉사단 6기, 올해 첫 환경봉사 성료 (2019-06-24 09:56:18)
이전기사 : 낙원악기상가, 6월 ‘영화 상영회 & 음악 콘서트’ 개최 (2019-06-04 09:57:11)

<
기사제보할 이메일 주소는 startup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