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더욱 새로워진 ‘프레쉬업(Fresh-Up)’ 리뉴얼 출시 - 스타트업뉴스
시작페이지로즐겨찾기추가
2019년07월20일sat
로그인
회원가입
RSS
뉴스홈 > 뉴스 > 보도자료
2019년04월25일 17시01분 78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하림, 더욱 새로워진 ‘프레쉬업(Fresh-Up)’ 리뉴얼 출시
“자연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닭고기 식탁에서 맛있게 만나보세요~”
 

n  국내 최초 동물복지 생산시스템을 적용한 브랜드 하림 프레쉬업(Fresh-up) 제품 리뉴얼

n  추후 브랜드 전 제품으로 확대해 선보일 예정

n  하림 스마트팩토리 완공 앞두고 대표 브랜드부터 리뉴얼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국내 최초 동물복지 생산시스템을 적용한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프레쉬업(Fresh-Up)’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하림 프레쉬업은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공정이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인증을 받은 하림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2013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리뉴얼 됐다.  


이번에 리뉴얼 된 제품군은 닭볶음탕용(600g), 신선통닭 9(830g), 11(1,030g), 12(1,130g)으로 추후 전 제품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새로운 패키지에는 자연의 신선함을 안전하게 식탁에 올리겠다는 하림만의 식품 철학을 담았다. 프레쉬업을 대표하는 파란색을 활용하되 하림을 상징하는 대표 색상인 빨강과 노랑을 섞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된 제품은 현재 전국 농협, 하나로 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프레쉬업 리뉴얼은 전북 익산에 스마트팩토리를 완공하는 하림이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본격적인 작업에 들어갔다는 신호다. 하림은 최신 생산 기술을 갖추기 위해 2017년부터 약 2000억원을 투입해 기존 공장을 스마트팩토리로 증축 및 리모델링하고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림 프레쉬업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품질 높은 닭고기를 소비자들의 식탁까지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고우리 (cynthia@cynthiacom.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보도자료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56696254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1]
다음기사 : 샘표, 푸드테크 집약된 건강음료 추천 (2019-04-29 10:08:15)
이전기사 : 낙원악기상가, ‘2019 낙원 플리마켓’ 셀러 모집 (2019-04-17 10:02:19)

<
기사제보할 이메일 주소는 startup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