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소비자 대상 ‘피오봉사단’ 6기 모집 - 스타트업뉴스
시작페이지로즐겨찾기추가
2019년05월21일tue
로그인
회원가입
RSS
뉴스홈 >
2019년04월15일 10시52분 51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하림, 소비자 대상 ‘피오봉사단’ 6기 모집
“재미있고 의미 있는 가족 봉사 함께 해요”
 

n  하림, 동물사랑과 환경보호 활동에 앞장설 소비자 가족 봉사단 피오봉사단 6모집

n  올해 6기 맞이하는 피오봉사단, 소비자와 자연의 소중함과 봉사활동의 가치 함께 나눠

n  56일까지 네이버 폼 통해 신청 가능하며, 하림 공식 블로그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해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환경 보호 활동에 참여할 소비자 가족 봉사단을 모집한다.

하림은 56일까지 피오봉사단 6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피오봉사단은 하림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들로 이뤄진 봉사단으로, 2014년에 처음 조직돼 올해로 6기를 맞는다. 공식 슬로건인 내가 마시는 물, 내가 마시는 공기, 내가 사는 지구, 하림 피오봉사단이 만들어갑니다를 앞세워 환경정화와 동물사랑을 실천하는 피오봉사단은 해마다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로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올해 스마트 팩토리 완공을 앞두고 있는 하림은 피오봉사단과 함께 더욱 다채롭고 매력적인 온∙오프라인 활동으로 동물 복지와 환경보호를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먼저 5월에 전북 익산에 완공 예정인 하림 스마트 팩토리에서 피오봉사단 6기 발대식을 갖고 최신 동물복지 생산 시스템을 갖춘 스마트 팩토리를 견학할 계획이다. 이후에는 최근 환경 보호 트렌드에 맞게 업사이클링 플랜테리어,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등 매월 달라지는 미션을 일상에서 실천하고 온라인으로 공유하는 활동을 전개한다. 가을엔 하림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 봉사단이 만나 환경 교육을 받고 환경 보호 활동을 함께 하는 12일 환경 캠프도 예정되어 있다. 피오봉사단 활동을 통해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있다. 오프라인 봉사활동에 참여할 경우에는 별도의 봉사활동 인증서를 부여하고, 온라인 활동 우수 참여자에게는 하림 선물세트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발할 피오봉사단 6기는 소비자 10가족이며, 피오봉사단으로 선발되면 5월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초등학생 이상 자녀와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고 봉사활동의 아름다운 가치를 실천하는 특별한 추억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하림 피오봉사단 신청 방법은 네이버 폼(http://naver.me/5LaCoxff)을 통해 가능 하며, 지난 하림 피오봉사단 후기나 올해 진행되는 활동 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하림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harimmarket)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오봉사단 단장을 맡고 있는 ㈜하림의 박길연 대표는 사람과 자연이 더불어 살아가야 한다는 생각으로 동물복지와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피오봉사단이 벌써 6기를 맞는다올해도 하림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이 한 뜻으로 다양한 활동을 의미 있게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고우리 (cynthia@cynthiacom.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58136669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1]
다음기사 : 낙원악기상가-서울시교육청, ‘서울시민∙학생 악기나눔 사업’ 진행 (2019-04-15 17:54:05)
이전기사 : 낙원악기상가 ‘50주년 통 큰 세일’에 고객과 상인 모두 ‘신바람’ (2019-03-25 10:45:07)

<
기사제보할 이메일 주소는 startup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