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혼설족’도 간편하게 즐기는 제품 추천 - 스타트업뉴스
시작페이지로즐겨찾기추가
2019년07월20일sat
로그인
회원가입
RSS
뉴스홈 > 뉴스
2019년01월29일 13시21분 115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하림, ‘혼설족’도 간편하게 즐기는 제품 추천
“나홀로 설 연휴, 먹거리 걱정 NO~ 혼자서도 OK!”
 
하림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 '달큰 짜글이’, '춘천식 순살 닭갈비’, '토종닭 통다리 백숙' (왼쪽부터 순서대로)


설 연휴를 앞두고 고향을 찾는 이들이 많지만, 귀성 행렬을 따르지 않고 자기만의 시간을 갖는 마이웨이 족도 적지 않다. 직장인 황모(, 28) 씨도 이번 설엔 고향집을 찾는 대신 서울에 남아 황금 연휴를 즐기기로 했다. 복잡한 교통 체증을 겪지 않아도 되고 가족이나 친척들의 잔소리를 피해 모처럼만의 여유를 만끽한다는 계획이다. 아쉬움이 있다면 엄마가 해주는 집밥을 먹지 못한다는 것인데, 집밥이나 유명 맛집 못지않은 간편식으로 끼니를 해결할 생각이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설 연휴를 앞두고 황 씨처럼 나홀로 설을 준비하는 이른바 혼설족(혼자 설을 보내는 사람들)’을 위해 혼자서도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제안했다. 국내산 닭고기에 양질의 부재료를 넣어 만든, 맛과 영양, 편리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이다.   

 

6분 간편 조리로 즐기는 매콤한 버팔로 치킨,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

하림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는 국내산 닭고기의 날개 부위를 사용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으며 마늘 간장소스에 케이앤페퍼를 더해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달콤짭조롬하고 매콤한 풍미가 일품인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는 통마늘이나 아스파라거스 등의 채소구이와 함께 즐기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서 약 6분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보다 더 기름기를 쫙 빼 쫄깃한 식감을 느끼고 싶다면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에서 각각 6, 13분간 조리하면 된다. 용량은 500g이며 가격은 8천원 후반대.

 

국내산 닭고기 신선육을 달콤하게 앙념한, ‘달큰 짜글이

하림 달큰 짜글이100% 국내산 닭고기 신선육을 사용해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불고기 맛의 달콤하고 짭조름한 간장 소스로 양념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열된 프라이팬에서 약 4~5분간 조리하면 완성되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대파, 양파, 당근 등 각종 채소를 곁들이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떡이나 당면을 넣어 함께 요리하면 훌륭한 밥반찬으로도 손색없다. 가격은 300g 6천원대.

 

집에서 지역 별미를 간편하게 뚝딱! ‘춘천식 순살 닭갈비

춘천 닭갈비의 맛을 손쉽게 재현할 수 있는 양념육 간편식인 '춘천식 순살 닭갈비'는 엄선된 국내산 순살 닭고기에 특제소스를 버무린 제품이다. 프라이팬에 넣고 익히기만 하면 되고, 뼈를 발라내 먹기도 편해서 집에서 맛있게 매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양념이 넉넉해 감자나 양파 등 각종 채소와 떡, 치즈 등을 추가하면 더욱 푸짐해진다. 기호에 따라 순한맛과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300g에 가격은 4,200.

 

따뜻하게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토종닭 통다리 백숙

토종닭 통다리 백숙은 하림이 정성껏 키운 국내산 토종닭 중에서도 닭다리 부위만 사용해 든든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수삼, 생강, 야채 등으로 우려낸 하림 고유의 진한 육수에 토종닭의 통다리 한 쪽을 통으로 넣고 끓여 더 먹음직스럽다. 국물의 감칠맛이 촉촉하게 밴 쫄깃한 닭다리 살을 뜯어먹는 맛이 일품이다. 연휴 기간 동안 한 끼 보양식으로 즐기고 싶다면 추천한다. 550g 7천원 대.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설 연휴동안 나홀로족의 식사 고민을 덜어줄 간편하고 영양가 있는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하림의 다양한 닭고기 제품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풍성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고우리 (cynthia@cynthiacom.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뉴스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60824032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1]
다음기사 : 30-40대 주부 67% “설에 시판 육수 사용 계획” (2019-01-30 10:34:32)
이전기사 : 하림 ‘올레에 홀닭 반했닭’ 팝업 레스토랑 사전 예약 오픈! (2019-01-21 10:56:45)

<
기사제보할 이메일 주소는 startup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