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닭고기로 즐기는 이색 야식 제품 추천! - 스타트업뉴스
시작페이지로즐겨찾기추가
2018년12월10일mon
로그인
회원가입
RSS
뉴스홈 > 뉴스 > 보도자료
2018년11월28일 11시12분 25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하림, 닭고기로 즐기는 이색 야식 제품 추천!
“기나긴 겨울 밤, 간편하게 야식 즐기세요~”
n  하림, 국민 야식에서 빠질 수 없는 닭고기를 활용한 야식 제품 추천

n  포장마차의 추억이 떠오르는 닭발, 닭근위 제품에 기름기 쪽 뺀 닭날개 제품까지

n  최대 10분 이내 조리 시간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해가 짧아지고 밤이 길어지는 겨울은 야식의 계절이기도 하다. 추운 날씨 탓에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야식의 유혹을 떨쳐내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만들어먹자니 번거롭고 매번 시켜먹자니 칼로리와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늦은 시간에도 집에서 간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제안했다.

 

◈먹기 편하게 뼈를 발라 양념한 하림 포장마차식 뼈없는 양념 닭발'

하림의 포장마차식 뼈없는 양념 닭발은 포장마차 단골 메뉴인 닭발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국내산 닭발의 뼈를 발라낸 다음 매콤한 특제 소스에 버무린 제품이다. 콜라겐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쫀득한 식감과 스트레스를 날려줄 화끈한 맛에 특히 여성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제품이 거의 익어갈 때쯤 치즈를 올리면 담백한 맛이 더해진다. 계란찜과 주먹밥을 함께 곁들이면 맛집 세트메뉴 못지 않은 별미를 즐겨볼 수 있다. 가격은 300g6천원 대.

 

◈ 오독오독 씹는 맛이 일품! 하림 '포장마차식 양념 근위'

닭근위는 오독오독 씹히는 독특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지만 집에서 요리하기가 쉽지 않은 메뉴다. 하림의 '포장마차식 양념 근위'는 포장마차에서 먹던 닭근위 맛이 그리울 때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냉동된 제품을 해동 후 프라이팬에 붓고 대파, 양파 등과 함께 근위가 충분히 익을 정도로 가열 조리하면 된다. 가정에서 손질하기 힘든 닭근위를 깨끗이 손질한 다음 양념에 버무린 제품이라 혼술을 즐기는 혼술족에게도 안성맞춤이다가격은 300g6천원대.

 

◈직화구이로 기름기 빼 부담 없는 하림 '그릴드 바베큐 봉'

100% 국내산 닭을 사용한 하림 '그릴드 바베큐 봉'은 남녀 모두에게 인기인 닭날개를 그릴 직화 구이 방식을 통해 기름기를 쫙 뺀 제품이다. 매운맛의 소스에 토마토를 첨가해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에 5분 정도 돌리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180℃에서 7분 정도 조리하면, 껍질의 바삭함이 살아나고 닭고기 본연의 맛과 양념의 풍미가 더욱 깊어진다. NS홈쇼핑에서 판매 하며 200g3천원대.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특별한 야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간편하고 담백하게 맛볼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하림의 다양한 닭고기 제품과 함께 긴 겨울밤 가정이나 여행지에서 가성비 높은 야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고우리 (cynthia@cynthiacom.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보도자료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53372595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1]
다음기사 : 샘표, 스페인 ”K-푸드 로드쇼 2018’ 참가 (2018-11-29 10:17:21)
이전기사 : 하림, 국내산 닭고기로 만든 ”얼큰 짜글이” 출시 (2018-11-21 10:23:24)

<
기사제보할 이메일 주소는 startup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