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국내산 닭고기로 만든 ”얼큰 짜글이” 출시 - 스타트업뉴스
시작페이지로즐겨찾기추가
2018년12월10일mon
로그인
회원가입
RSS
뉴스홈 > 뉴스 > 보도자료
2018년11월21일 10시23분 47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하림, 국내산 닭고기로 만든 ”얼큰 짜글이” 출시
찬바람이 불면~ 칼칼한 ”닭고기 짜글이”로 화끈하게!

본격적인 겨울 추위에 따뜻하고 칼칼한 메뉴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하림이 닭고기를 넣은 '짜글이'를 선보였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21,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하림 얼큰 짜글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림 얼큰 짜글이는 육류를 빨갛게 양념해 각종 채소와 함께 자작하게 끓여내는 대표적인 서민 음식 짜글이에 국내산 닭고기 신선육을 적용한 양념육 제품이다. 추위 탓에 따뜻한 집에서 밥이나 술을 먹고 싶지만 외식 못지 않은 맛과 간편함,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반길 만한 제품이다. 밥 반찬은 물론 간단한 술 안주로도 제격이다.

 

하림 얼큰 짜글이는 적당량의 물을 넣고 10분 정도 가열하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감자나 양파, 대파, 콩나물 등을 더 넣으면 푸짐한 일품 요리로도 손색이 없다.

 

100% 국내산 닭고기 신선육을 사용해 더욱 믿을 수 있으며, 매운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한 특제양념을 첨가해 돌아서면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이 특징이다. 하림 얼큰 짜글이'는 농협 하나로마트와 하림 온라인 공식쇼핑몰 하림몰(www.harimmall.com)을 비롯한 기타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300g 6천원대.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추워진 날씨에 한껏 움츠러든 소비자들의 입맛을 즐겁게 해줄 닭고기 짜글이 제품을 새로 출시하게 됐다건강한 닭고기와 특제 양념소스로 만든 얼큰 짜글이로 가정에서 손쉽게 이색 별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고우리 (cynthia@cynthiacom.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보도자료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35407490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1]
다음기사 : 하림, 닭고기로 즐기는 이색 야식 제품 추천! (2018-11-28 11:12:42)
이전기사 : 낙원악기상가 전시공간 d/p, 2019년 전시 기획 지원 받을 큐레이터 공모 (2018-11-21 09:37:01)

<
기사제보할 이메일 주소는 startupnews@hanmail.net